월요일 가장인기 좋은 일일 연속극 8월19일 저녁8시30분에 시작하여 끝이 났습니다.
정성을 기울려 줄거리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읽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KBS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에서 김희정이 연기하는 마리는 백성현과의 친자관계가 성립되지 않는다는 결과를 듣고 깊은 슬픔에 빠진 모습이 그려지면서 시작 됩니다.
1.수지맞은우리94회줄거리
19일 방송에서는 마리가 이 shocking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오현경이 맡은 선영을 찾아갔고, “채선생이 아니면 우리 현우는 어디 있는 걸까요? 미안하다. 어렵게 검사 동의도 해주셨는데”라고 말하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선영은 진태(선우재덕 분)가 유전자검사를 부탁했음을 언급하며, “원장님께서 검사 할 수 있게 해달라고 하셨다. 이사장님께서 그렇게까지 집착하시는데 이유가 있겠지 싶었다”고 설명했다. 진태는 며느리 나영(강별 분)과 함께 유전자검사 검체를 조작해 채우리가 마리의 친자라는 사실을 숨기려 했다.
마리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우리와 마주치고 “미안해요. 채선생”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우리는 마리를 걱정하는 표정을 지었다. 진태는 마리와 우리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불편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집에 돌아온 마리는 진태에게 “내가 정상이 아니었나봐요. 분명 확실하다고 느꼈는데”라며 “당신 의심했다. 누군가 한발 앞서서 현우 찾는 사람이 당신일 거라고. 날 위해 유전자검사까지 해달라고 부탁할 줄은 꿈에도 모르고…”라고 사과했다. 진태는 “이제라도 의심이 풀려서 다행이에요”라고 뻔뻔하게 대답했다.
한편, 진태는 25년 전 의붓아들 현우의 소재를 알고 있으면서도 외면했던 이유를 회상했다. 당시 그는 장인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있었고, 장인은 마리에게 “그 자식은 해들의 개야. 현우 실종이 그놈 말대로 사고라고 믿는 거냐. 제 욕심 때문에 현우를 내다버린 거다”라고 말했다. 진태는 아내와 함께 현우에게 가려던 마음을 접었고, “날 이렇게 만든 것은 바로 당신이야”라고 원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의 마지막에는 신정윤이 연기하는 현성이 마리와 우리가 친자라는 결과가 적힌 유전자검사지를 발견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 수지맞은우리 재방송
가장 빠른 94회 재방송
수지맞은 우리
숨겨있던 결과서를 보고 충격받은 신정윤 | KBS 240819 방송
tv.naver.com
수지맞은 우리
과거를 회상하는 선우재덕 | KBS 240819 방송
tv.naver.com
수지맞은 우리
송예빈을 훔쳐보는 김종훈 | KBS 240819 방송
tv.naver.com
3. 수지맞은우리 95회예고
동영상으로 예고편 보기
수지맞은 우리
[95화 예고] 당장 내 눈앞에서 사라져! | KBS 방송
tv.naver.com